본문 바로가기
구매기

[번개장터 구매 후기] 번개장터 중독자의 구매 후기

by 모오오어 2020. 3. 6.
반응형
SMALL


번개장터로 온라인 동묘를 즐기는
나는 이제 번개장터 구경이 나의 취미가 돼 버렸다

😭😭😭😭😭

독특한 디자인도 많고 새옷도 팔고
장바구니에 담아놓으면 그냥 모르겠다
재밌다

😂😂😂😂😂

 

그래서 올리는 번개장터 구매 후기
두둥!

 

 

 

 이게 판매 사진이다

 

 

 

1. 초록색 울 자켓

가격 : 25,000원 (택배비 포함)

분명히 올려져 있던 색은...
좀 더 진한 노란색 섞인 초록색이었는데
받고 보니... 흰끼 섞인 초록색이라
까만 내 얼굴에
매우 부조화스러웠다.

제일모직 원단으로 만든
울 90%의 자켓/반코트였는데

🤨🤨🤨


재질도 좋고 핏도 예뻤지만
왜인지 모르는게 까만 내가 입으면
할머니 같아.... 흑흑

☹️☹️☹️

아쉬웠던 점은 판매자가
연락이 굉장히 안 되는 분이었는데
오늘 보내준다고 하고
내일 모레 보내는 분이었다...

심지어 우리 집 주소를 다른 곳으로 적어서
택배 아저씨들 여러 분이 고생하셨다...
주소 잘못 쓴건 내가 아닌데ㅠㅠ 욕은 내가 먹음
주소 어디로 보내신거냐고 문자했는데
아직도 그 문자에 답장이 없다...

😒😒😒

 

 

 


2. Tilbery 트위드 재질 자켓

가격 : 5,000원

개인적으로 심플하게 입고
자켓을 걸치는 패션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구매한 옷이다.
색도 튀지 않고 검은색 바지를 주로 입는 나에게
어울릴거라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굉장히 저렴하게 직거래를 한 제품이다.

😛😛😛


코로나 때문에 대면하고 구매하지는 않았고
계좌로 입금하고
무인 경비실에 맡겨놓으셔서 찾아갔다.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했고 내 스타일이라
만족한다 :)

😏😏😏

요즘 내 취미가 번개장터 들여보기가 된 듯 싶은데...
취미가 없던 판에 취미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번개장터로 옷 구경하는게 취미가 되다니ㅠ

원래는 남이 입던 옷을 구입하는거에
거부감이 컸는데
요즘엔 필요하지 않아도
번개장터로 아이쇼핑하는게
너무 재밌다...

😂😂😂

 

 

 

 

3. Jack & Jill 체크 자켓 + 덤

가격 : 5,000원(택배비 4,000원)

봄이 다가와서 자켓만 계속 구매한 듯 싶다.
택도 붙어있던 새제품이었고 깔끔한게
내 스타일이라 그냥 구매했다.

물건 가격과 택배비가 거의 동일하다
옷은 새 옷이고 스타일도 내 스타일 ㅠㅡㅠ
덤으로 반팔 니트를 보내주셨는데
그것도 내 스타일이다!

😏😏😏

 

 

 


4. 갈색 울 핸드메이드 자켓/반코트

가격 : 10.000원 (택배비 3,000원)

자켓 홀릭에 빠져 또 자켓을 구매했다...
갈색 울 자켓인데
울이 80%이고 보풀도 없고
핏도 오버핏에 예뻐보여서 구매했다.

판매자가 번개장터를 통해 구매하고
울 자켓/반코트가 스스로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
재판매한 제품이었는데...

흠 우선 사진 상으로는
좋아보여서 구매했다!

😕😕😕


하지만...
핏이 너무 남자 핏이고 어깨가 넓다ㅠㅠ
나는 오버핏은 잘 안 어울리는데
이 옷 입고 머리 묶으면
어깨가 너무 넓어보여서
머리를 풀고 입어야 하는 옷이다!

코디를 어떻게 해야하나
흠...?

😩😩😩

 

 

 


5. ffroi 프루아 카드지갑

가격 : 33,000원 (택배비 포함)

카드지갑을 구매해야겠다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번개장터에서 검색을 하던 중
프루아라는 브랜드를 알게 됐다.

나는 가죽제품을 좋아하는데
색 배합도 예쁘고 브랜드 로고도
너무 내 취향이었다.

다만 브랜드에서 쓰는 가죽이
스크래치가 잘 가는 가죽이라
여기저기 기스가 난 부분이 많았다.

하지만ㅠㅡㅠ
예뻐서 그냥 구매했다.

번개장터에서 산 물품 중에서
아이러니하게도 가장 작은데
가장 비싼(?) 제품이다

😡😡😡


문제점은
cvsnet 택배, 즉 편의점 택배로
판매자가 2월 28일에 물건을 보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7일 넘게 안 온다

 

 

 


곤지암에 지금 며칠을 있는건가..

다른 택배들은 빠르게 왔는데
유독 이 택배만 느린것 같다

😡😡😡

 

 

 


6. 양가죽 자켓

가격 : 15,000 (택배비 3,000원)

자켓만 몇 개째 사고 있나 싶지만
또 샀다... 가죽자켓
가죽자켓이 입어보고 싶어서 구매했다

새상품을 사기에는
자주 입을 제품은 아닌거 같아
구매한 제품이다.

판매자가 택배를 빠르게 보내줘서
다음날? 다다음날이면 받을 수 있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핏이 예쁜 양가죽 자켓이지만

😭😭😭

 

아쉬웠던 점은...
흠...

분면히 판매자가 지퍼부분이랑 소매 부분만
염색 까짐? 가죽 까짐이 있다고 했는데

팔 안쪽에도 있고 아무튼 그랬다...

☑️☑️☑️☑️
중고 거래를 할 때에는
직거래가 아닌이상 택배거래 시에는
사진 꼼꼼히 보고 사야할 듯 싶다
☑️☑️☑️☑️


하지만 정말로... 핏은 엄청 예뻤다

😂😂😂😂😂

이래서 번개장터에 빠져버리는 것인가...

중고거래라는 개미지옥에 빠진
나는 여기서 끝나지 않고
플랫폼 영역을 넓혀가기 시작한다.

😙😙😙😗😗😗😙😙😙

 

다음 편은 당근마켓이다 구매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