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기

[번개장터 후기] 중고거래로 이것저것 많이 산 후기

by 모오오어 2020. 3. 1.
반응형
SMALL

옷은 항상 새 옷을 사고
가방도 항상 새 갈 사야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그냥 그 당시에는
중고거래가 뭔지 잘 몰랐었다

하지만 친구가 알려줘서
번개장터의 재미에 대해서 알아버렸다

어플로 편하게 볼 수 있고
특이한 옷이 많은데 저렴해서 좋은 어플이다

 

바로바로 번개장터

ㅎㅎㅎ
로그인하면 검색을 통해 상품을 찾아볼 수 있고
내 상품 판매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판매하려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업로드하면서 관리할 수 있다

 

미개봉, 새 옷을 판매하는 경우도 많아서
그런 제품을 찾아 옷을 구매했었는데
요즘에는 진짜ㅠㅡㅠ
그냥 모바일 동묘 느낌이라 특이한 옷도 많고
디자인이 천편일률적이지 않아서
너무 재밌다ㅠㅡㅠ

나도 가방이나 옷을 몇 개 구매했는데
특이한 디자인의 깔끔한 가방이나 의류를 구매해서
너무 좋았다 :)

 

번개장터 구매후기

 

1. 핸드메이드 자켓

초록색 자켓을 찾고 있었는데 색감이 너무 예뻐서 구매했다
판매자와 연락이 너무 안 돼서 속이 타는 거래였다ㅠ
결국 전화까지 했는데 번개장터 알람이 잘 안 왔다고 한다
연락 잘 되는 판매자인지 후기를 꼼꼼하게 보고 구매하자

2.양가죽 자켓
까진 부분이 있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까진 부분이 많았다
하지만 핏이 너무 예뻐ㅜㅡㅜ

3.여성 점퍼
잭앤질 점퍼인데 택 있는 새상품에 덤까지 주셔서
진짜 마음에 들었다ㅠㅡㅠ
엄청 싸게 내 스타일의 새 옷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4.핸드메이드 코트
울 80에 깔끔한 자켓인데
핏이 뭔가... 남자 핏이다
어깨가 ㅠㅡㅠ 별로였다
판매자가 번개장터에서 구매하고 자기한테 안 어울려서
또 판매한다고 했는데
그 이유를 알 거 같다ㅠㅡㅠ

4. 드레이블랙 소가죽가방
마음에 든 가방 🥰

민트색에 특이하고 예쁘다
다만 좀 휜게 단점

5. 이태리 소가죽 미니숄더백
최악...
가죽 냄새 뿐만 아니라 곰팡이 냄새도 났고
업자인지 4시 이후에는 연락이 되지 않았다
심지어 다 까지고 고장나고 까진 부분이 많았는데
물어봤을 때 얘기도 안 해주고
받아보고 나니 버릴 정도의 가방이 와서
별로였다ㅠ

 

6. 숄더 미니백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다!
탁한 핑크 체인백이라 좋았다 :)


번개장터 구매팁은!!!

판매자 후기를 보자
판매자와 연락이 잘 되는지 보자
사진이나 설명이 꼼꼼한지 보자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