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왕십리맛집] 새벽에 순대국이 땡긴다면 24시 양정순대국

by 모오오어 2020. 3. 4.
반응형
SMALL

 

 

 

 

 

 

 

갑자기 야심한 밤에
뜨근한 순대국이 땡겼다

너무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가 있는데
코로나때문에
심야영화를

예매했기 때문이다


다보고 나오니 새벽 4시
🤔

뭔가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24시국밥집을 검색해서 ㄱ ㄱ 했다

 

 

 

열심히 찾은 끝에 도착한 곳은

 

양정순대국집

 

도선사거리 왕십리 맛집 골목쪽
역할 가는 길과 같은 방향이었다

 

왕십리에 이런 24시
순대국집이 있다니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메뉴도 엄청 다양하고
가격도 순대국 6000원..@^^@

주방아주머니도 친절하셨다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꽤 있었는데
단골 손님들이 많은 것 같았다

 

 

(두근두근)

역시 야식이라지만
너무 맛있다ㅠㅠㅠ

 

 

국물도 깊고 깔끔했고
고기 건더기도 엄청 많아서
고기 다 건져먹느라 힘들었다 ㅎ

하지만 고기는 소중하니깐
다먹었다

 

 

깍두기는 먹을 만큼
옆에김치 항아리에서
꺼내 담으면 된다


깍두기 맛이 생각보다 달아서
순대국을 집중공략해서 먹었다 ㅎㅎ

 

 

역시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국밥은 최고의 음식이다

왕십리 양정순대국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