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왕십리 맛집?] 가마깨비 순대국

by 모오오어 2020. 1. 14.
반응형
SMALL

 

날씨가 너무 추워서
따뜻한 순대국이 먹고 싶었다

골목을 지나다가 항상 먹어보고 싶은 곳이
바로바로 시래기 순대국을 파는
가마깨비였다

 

외관

 

 

위치는 여기!

 

 

 

 

 

내부

 

 

내부는 적당히 깔끔하고 넓다

 

내부

 

 

 

메뉴판

 

 

맵기가 순한맛 / 매운맛 조절된다

 

시래기 순대국

 

 

 

토종 순대국

 

 

나는 시래기 순대국
친구는 토종 순대국을 시켰다

 

순대

 

 

여기 순대국이 좋았던 건
순대가 당면이 아니라
고기순대? 라는 거다

진짜 순대라 맛있다!

 

밑반찬

 

 

밑반찬은 셀프다!

 

내가 시킨 시래기 순대국의 경우에
순대국에 시래기를 추가한 맛을
기대했는데

기대와는 달리

뼈다기해장국에 순대를 넣은 느낌이었다

그래서 좀 아쉬웠지만
깔끔해서 좋았다

여전히 내 최애 왕십리 순대국은
역시나 남도 순대국이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