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혜화맛집] 데이트는 파스타마켓에서~!! 메뉴 추천

by 모오오어 2020. 3. 3.
반응형
SMALL

 

 

 

 

 

 

가끔씩 집에서 한

마트 파스타가 아니라
남이 해준 파스타를 먹고 싶을 때가 있다


특히 봉골레를 좋아하는 나는
파스타집의 역량을 평가할 때

 


봉골레의 맛있음 정도로
그 집의 맛집척도를 평가한다 ㅎㅎ

수많은 파스타집 중

1픽에 든 그 곳은

혜화 파스타 마켓☆

 

 

 

(고메.버터 봉골레.진짜 너무 맛있다)

 

내가 지금까지 먹은
파스타집의 봉골레 중에


제일 맛이 느끼하지 않았고
조개의 풍미가 잘 느껴졌다

 

 

 

 

 

파스타 마켓은 혜화역 3출로 나와 있는
소나무길(혜화맛집거리) 있는데

=>혜화역이랑은 엄청가깝다!!
3분거리

 

하지만 나같은
길치에게
골목 속 식당은
찾기가 않았다
ㅎㅎ


식당(전광수커피)& 엄청 큰 된장요리집 사이
골목들 사이 끝 구석에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안가본 애들을

데려가면
어디 으슥한 곳으로

데려가냐고 한다

 

 

 

 

하지만 막상 도착하면

생각보다
식당 내부 공간이 크고

퓨전 한옥 분위기
혜화 분위기.제대로다!!

 

 

 

 

그래서 친구들이 남친님들이랑
혜화에 데이트 왔는데

어디가냐고
물어볼 때
망설임 없이 이곳을 추천한다!

친구들이 맛에

엄청 솔직한 편인데
단한명도 별로라는

애가 없었다 ㅎㅎ

 

 

 

 

 

 

파스타 마켓의 메뉴는

-토마토파스타
-크림파스타
-오일파스타
-샐러드&피자
-리조또

 

 

 

 

이렇게 다양하지만
무턱대고 아무거나 시키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은 곳이다

(리조또와 토마토스파게티는.시키지말자)

 

일단 거의 이곳의
모든 메뉴를 먹어본


혜화 고인물로 추천 메뉴

 

 

 

 

바로 ♡새우 로제 빠네 파스타♡

 

 

이 곳 대표 메뉴인

이유가 있는 맛이다


로제랑 새우 좋아하는 사람이면
그냥 먹어야한다

 

 

 

만약 둘이 데이트 왔다면
빠네하나랑 리코타 클라시카랑


이렇게 먹으면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나는 배가 매우 고프고
오일파스타를 좋아한다면


빠네와 함께
고메버터 봉골레

추우ㅜ우우우천!!!!!!!!!!!!!!!!!!

 

 

 

 

 

 

대학생 지갑에 만사천원이면
매우 타격감있는 가격이지만


매번 개강&종강때마다
빠짐없이 와서 먹는다 ㅎㅎ

 

 

 

 

이 봉골레는 국물까지
싹싹 비워먹을 수 밖에 없는데

그이유는

파스타 바닥에 누룽지가 깔려
있기때문이다

감칠맛있는 봉골레 국물에

누릉지 조합이

진짜진짜 맛있다♡♡

 

 

 

 

여기도 너무 맛있어서 n번 간
혜화 맛집이여서

사진도 거의 다 다른날이다 ㅎㅎ


(맛집인증)

그래도 데이트 맛집이라
1.5인분이라 먹으면
엄청!! 배부르다

 


다먹고 나와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마로니에~낙산공원


왼쪽으로 꺾으면
소나무길~성대~창덕궁


종말로 갓벽한
데이트코스 맛집이다

 

⚠️주의⚠️

파스타마켓은

월요일마다 휴무

 

 

 

혜화 데이트 맛집

 

파스타 마켓!!!! 추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