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용산카페] 빌리엔젤케이크(Billy Angel Cake) 카페

by 모오오어 2020. 3. 3.
반응형
SMALL

 

 

 

커피는 맛있는 디저트
함께 먹어야한다는
주의인


나는 디저트 카페를
좋아한다

 
그리고

용산역에 CGV 에서
영화를
갓 IMAX로 보기위해

가는 일이 많은데

그럴 때는 영화보고
수다떨기도 좋은

 

 

 

 

 

 

 

Billy Angel Cake
(빌리엔젤 케이크)
를 주로 간다

 

 

 

 

 

제일 신기하게 생겼던
우주케이크를 시켰다

이때 빌리엔젤이 행사로
케이크 하나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었다 ㅎㅎ


 

 

 

 

(우주케이크 비주얼)

 

우주케이크는 쪼코맛??
베라의 엄마는 외계인 맛이었다


그냥 초코케이크보다는 크리미해서
너무 맛있었다

우주 케이크외에도
엄청 많은 종류의 케이크가 있는데

 

 

 

대표메뉴인
무지개 크레이프 케이크

 

 

 

당근케이크

 

 

 

 

꾸덕꾸덕 초코 쇼콜라 케이크

 

 

 

 

솔트 카라멜 케이크

 

등등 엄청 많은 케이크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용산 CGV IMAX보고

Billy Angel Cake

우주케이크&아메리카노
조합 추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