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혜화맛집] 베트남 현지 음식이 그리울 땐 뎁짜이

by 모오오어 2020. 3. 6.
반응형
SMALL

 

 

 

 

 

 

베트남에 여행갔다온지도
벌써 1년이 넘었다

정말 베트남에서 먹었던
분짜 분보남보 반미 반쎄오
그리워ㅜㅜㅜ



그럴때는

 

 

뎁짜이 외관

 

뎁짜이


 

 

ㅎㅖ화 소나무길에는
이태원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다양한 나라의 음식점들이
있는 것 같다

(옆에 인도요리나 멕시코,이스탄불 등등)

 

 

 

뎁짜이는
혜화4출로 나와
소나무길 끝(성대쪽)


인도식당 깔리와
낙원태산도 옆에 위치하고 있다

 



 

 

 

쌀국수는
다른 체인점에서도
많이 팔지만

분보남보나 분짜에 반미까지
정통 베트남 음식점이다

 

 

 

정말 예쁘다ㅠㅠㅠ
접시도 다 예쁜 곳에
담아져 나왔다

 



일단 제일 먹고 싶었던 분짜랑
느억맘 볶음밥
그리고 소고기 쌀국수를 시켰다

 

 

뎁짜이 메뉴판

 

 

가격은 당연
현지 베트남식이랑
비교하면 비싸지만

 

포메인은 다른 한국
체인 베트남 식당이랑
비교하면 괜찮은 가격이었다!!

 

쌀국수

 

쌀국수 국물도

매우 찐하고
깊어서 맛있었다

 

뎁짜이 분짜

 

분짜 위에
고기고기한 고명들도
많이 주셨다

양도 1.5인분 정도라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

 

 

 

뎁짜이 내부 인테리어

 

 

 

내부도 알록달록
베트남 현지 느낌이
물신 났다

 

 

 

 

다음에 올때는 분보남보랑
반미도 꼭 먹어보고 싶다

재방문의사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