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혜화맛집] 낙원테산도에서 가츠산도&오므라이스

by 모오오어 2020. 3. 10.
반응형
SMALL

 

 

 

 

 

 

 

혜화 낙원테산도 를 갔다!!

 

 

혜화 맛집들이 모여있는
소나무길에 있는
낙원테산도!

 

 

인도요리 전문점 깔리
저번에 리뷰했던


베트남음식 전문점

 

낙원테산도 외관

 

낙원테산도 내부



역시나 인스타에서 핫한
음식점인 만큼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사람도 많았다

 

 

 

 

 

낙원테산도의
시그니차 메뉴는


오므라이스
타마고산도
카츠산도


 

낙원테산도 메뉴

 

 

 

일식 돈까스를 좋아하는
친구랑 나는
둘이서


카츠산도 하나
낙원오믈렛 하나

를 시켰다!!

 

 

 

 

 

제일 기대했던 메뉴인
낙원오믈렛
오므라이스!

볶음밥위에 푹신푹신
계란오믈렛이
올라가있었다


오믈렛을 점원 분이
가져다 주시면서
"커팅 동영상 찍으실건가요?"

ㄹㅏ고 물어봐주신다!


 

 



낙원오믈렛의 맛은
볶음밥이 약간 
중국집 볶음밥 맛이었다.


볶음밥과 소스
폭신폭신 계란을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ㅎㅏ지만
기대했던 거 보다 먹어본 맛이어서
평범하게 느껴졌었다

 

 

낙원테산도 가츠산도 -히레

 

 

 

낙원테산도 가츠산도에는
로스와 히레 두 가지가 있다

 

로스=등심
히레=안심


 

정돈에서 안심이 맛있었던
기억때문에 안심인
히레를 시켰다!

 

 

안심이 두툼하고
고기가 쫄깃하면서 짭쪼름하게
간이 되어 있었다


빵 사이에
맛있는 돈가스를
껴먹는 건데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 ㅎㅎ

 

 

오므라이스 간이
약간 심심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오므라이스랑 가츠산도랑
같이.먹으면 좋을 거 같다

 

 


상상가능한 맛!이지만
일식 돈까스 좋아하는
나는 존맛탱!!

 

 

 

🍖🥐🧀🍞🍗🥖🥘🍲

 

 

 

 

낙원테산도 오므라이스

 

 

 

 

가츠산도만큼
인기많았던
타마고산도


다음에 재방문하면
꼭 먹어보고 싶다!!

 

혜화
낙원테산도
추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