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빼기

2. 확찐자 3일 단식 과정 및 후기_살려주세요ㅠ

by 모오오어 2021. 2. 7.
반응형
SMALL

 

 

 

3일 단식 과정 및 후기

 

1. 3일 단식 어떻게 해야할까? 단식 방법부터 효과에 대한 영상

www.youtube.com/watch?v=ObRXW-tdNu8

이 영상을 보고 3일 단식을 시작했다

 

2. 간단 어플

간헐적 단식을 도와주는 간단이라는 어플을 다운받아 72시간으로 설정해두고 단식시간을 기록했다

포기할까 생각할 때마다 지방이 연소되는 중입니다ㅠㅠ 케토시스 상태입니다 라는 말이 도움이 되었다


 


 

3일 단식 후기

 

1. 1일차

전 날 잠을 제대로 못 잤는데 단식까지 하면서

사무실에 출근하려니까 온 몸에 힘이 나지 않았다

잠을 제대로 자지 않으면 오히려 이상식욕이 생겨서

계속 배고픈 느낌이 든다고 하는데

전 날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해서 그런지

계속 음식에 대한 생각이 나면서 죽을거 같았다

 

첫 날에는 기존에 간간히 해왔던 스쿼트 300개를 했는데

안 먹고 스쿼트를 해서 그런지 정말 너무너무 힘들었다

몸무게는 57kg에서 55kg 정도까지 내려갔다

 

2. 2일차

단식을 하면서 도저히 회사를 출근할 수 없어서 재택근무를 진행했다

온 몸에 힘이 없었고 식은 땀도 나려고 하고 팔이나 다리 끝이 너무 차가운 느낌이 들었다

진짜 온 몸에 힘이 없어서 기어다니는 느낌

안색이 급격히 해골처럼 변했다

정말 일할 힘이 하나도 나지 않았고 배도 고픈데 온 몸에 힘이 없어서 누워만 있고 싶었다ㅠㅠ

단식은 웬만하면 주중에 진행하지 말아야된다

1일차에 비해서 음식 생각은 줄었지만 힘이 너무 없어서 힘든 느낌

스쿼트를 할 기운도 없어서 운동은 스킵했다

너무너무너무 힘들었다

몸무게는 아침에 54.4kg에서 53.8kg까지 내려갔다

 

3. 3일차

3일차에는 음식에 대한 생각도 거의 안 났고

오히려 1,2일차에 비해서는 몸을 잘 움직일 수 있었다

소금은 먹어도 된다고 해서 마셨는데 소금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 줄 몰랐다

단식 종료 후 몸무게는 53.8kg

 

총 57kg 에서 53.8까지 3.2kg  감량

모두 다 살이 빠진게 아니라 수분이랑 간에 저장된 글리코겐이 연소된 것 같다

몸을 리셋한다는 개념이니까 적당히 먹으면서 운동을 해서 건강해지자

 

다음 글은?

motiiyz.tistory.com/446

3. 확찐자 3일 단식 보식 후기_뭐라도 들어가는게 어디야...

3일 단식 후 보식 1. 보식 1일차 3일만 단식을 진행해도 위가 아기 위처럼 줄고 단식 이후에는 보식이 중요하다고 해서 쿠팡으로 사골곰탕을 주문했다 따뜻하게 데운 사골곰탕이랑 반숙란 한 알

motiiyz.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